마고 엘리스 로비는 호주 출신의 배우이자 영화 프로듀서입니다. 1990년 7월 2일에 호주 퀸즐랜드주 골드코스트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33세입니다. 국적은 호주이며 영국 런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호주 출생 런던 거주, 꽤 낭만적이군요.
그냥 줄여서 마고로비라고 합니다.
20대의 그녀는 정말 아름다웠는데, 지금 30대인데도 예쁘지만, 서양인들은 30대가 되면 확 빨리 늙어버린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몸매 관리를 정말 잘 하신 듯해요.
로비는 배우로서의 경력을 호주에서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할리우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여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며,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의 나오미와 DC 확장 유니버스의 할리 퀸으로 특히 유명합니다.
로비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그녀의 연기 폭은 금발의 섹시 스타부터 가난한 소작농, 코스튬을 입은 범죄자, 영국의 여왕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에도 열정을 보이며 럭키챕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아이, 토냐>와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과 같은 작품에서 주연 및 제작에 참여하였습니다.
로비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 중 한 명으로 꼽히며, 그녀의 연기력과 작품에 대한 선구안이 여러 감독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로비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그 중 일부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수어사이드 스쿼드>, <아이, 토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등이 있습니다.
와우, 여기에서 절반은 내가 본 영화잖아요.
유명한 작품들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웨스 앤더슨 감독의 <애스터로이드 시티>와 그레타 거윅 감독의 <바비>에서도 연기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코고나다 감독의 영화 <A Big Bold Beautiful Journey>에 캐스팅되어 있으며, 이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