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1일 목요일

배지현 아나운서 걸그룹인줄~ 키도 엄청 크심

배지현 아나운서 걸그룹인줄 알았어요.
아나운서 이미지 보다는 연예인 같은 이미지네요.
인형 같아요.
 정말 예쁜 아나운서.
실크 원피스 하얀색 재킷 롱웨이브 헤어스타일.
이렇게 보니 키가 상당히 커 보이시네요.
프로필 보니 실제 키가 상당히 크심.
무려 173cm

 하얀 블라우스 핑크 미니스커트 입은 배지현 아나운서.

 금발의 롱웨이브 헤어 배지현 아나운서 싱글벙글.

 완소녀 모드네요.
검정티 꽃무늬 스커트 깜직발랄의상.

MBC스포츠 라이브 배지현 아나운서 ^^

간략 프로필 1987년 1월 22일 태어나셨네요.

신체 사이즈는 173cm, 50kg 정말 장신이세요.
지성과 미모를 다 가지셨네요.
미스코리아 뺨치는 미모.
알고보니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렉스상 경력이 있네요.
어쩐지~~ ㅎ
학력은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그리고 현 MBC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 시네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