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2일 목요일

유라 근황,인스타그램 셀카, 케이블채널,MBC MUSIC 등 다방면 활동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 근황입니다.
10월 13일 종영된 케이블채널 MBC MUSIC ‘슈퍼아이돌 시즌1’의 진행을 맡았어요.
재능이 뛰어나니까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네요.





걸스데이 유라 셀카 ~
굴욕없는 초근접 셀카네요.
도자기 피부 정말 백옥피부네요.
걸스데이 유라의 미모~~
지난 10월 20일 유라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이예요.
수수한 매력의 소유자 ~~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네요.
피부 정말 부럽다는.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 흑백 사진 인형미모네요.
지난 4월 9일 유라 인스타그램에 "흑백유라"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이네요.
흑백이지만 짙은 립스틱을 칠했을 것 같은 사진이군요.
귀여운 표정과 청순미를 뽑냈네요.
긴 생머리에 남자들 심쿵 했을 듯 합니다.
이때 유라 근황은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중이였어요.




2013년 1월 즈음 이정진이 걸스데이 유라가 이상형이라 하자 결국 ~~~
유라가 어떻게 했게요? ㅎㅎ


(비닐소재 보라색 원피스 입은 유라 귀엽다용~)

결국에 유라가 이정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는군요. 하핫~~^^

뻘쭘 ㅎ

저도 이상형이예용 홍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