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5일 토요일

YTN 차윤희 기상캐스터 황토색 밀착원피스 미니스커트 러블리의상 단발머리 가을화장 독특한원피스

20161017 YTN 차윤희 기상캐스터 황토색 밀착원피스 미니스커트 러블리의상 입니다.
옷맵시가 좋으셔서 뭘 입어도 소화 하시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캐스터님.
차분한 진행과 음색도 좋으시고 일단 예쁘시니까요. ㅎ







20161022 YTN 차윤희 기상캐스터 연한 황토색 미니스커트 원피스 입니다.
독특한 의상이네요.
밀착보다는 약간 헐렁한 느낌의 미니스커트가 걸을때 불편해 보이지 않아 활동성이 있어 보입니다.







20161103 YTN 차윤희 기상캐스터 치색 밀착원피스 예쁜 단발머리 정말 고혹적이네요.
화장도 가을화장으로 바꾸신 듯 합니다.
진짜 정말로 예쁘시게 나왔네요.

미모의 기상캐스터








다양한 표정이 잼있으십니다.
예쁘시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시고, 러블리하시기도 하시고요.
말투가 차분하셔서 실제 성격도 차분하실 듯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