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4일 토요일

한국 대표 섹시디바 이효리 과거 사진모음 결혼전 순심이 등 셀카 사진 SNS

한국 대표 섹시디바 이효리 과거 사진모음 결혼전 순심이 등 셀카 사진 SNS 사진들입니다.
2013년쯤, 그 이전 핑클 시절 사진도 있고요. 여러 셀카 사진 및 활동 모습들.
이효리식 패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것들 ^^

오늘 크리스마스네요.
메리크리스마스~~~^^


블랙룩 완벽 소화 원피스 각선미 뽑냈네요.
검정 원피스에 블렉 반짝이 자켓을 착용하고 긴 생머리와 메치 시켰어요.
패션의 완성은 블랙룩 ~


이효리니까 더 멋쪄 보이는겔께야~
미스코리아 부르던 시절



화사한 원피스 예쁘네요.


주홍색 원피스 너무 러블리함.
화장도 화사함.



순심이랑 ㅋ
베드걸


지금은 남편이 된 이상순과 함께.
이제는 제주댁 효리님 ㅋ



이효리 3단 화장법



과거 핑클때 모습


청순했다죠.



이효리 짧은 미니스커트 입고 상자 박스 위에서 ㅋㅋ
순심이는 그냥 효리바라기


강아지 사랑 효리, 백지영?


효리님은 순심이를 정말 사랑해~~
이효리가 키우는 강아지이름
헤어스타일링 중에도 꼭 안고 있음.



순심이랑 청담동 나들이때 모습.
이 나들이 패션 좋네요.





머그컵과 셀카


블링블링한 의상이네요.




순심이 뜨개질로 옷 만들어주었다죠.





요즘 애완견 키우는 가정이 정말 많아졌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