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7일 금요일

손예진 셀카모음 여행사진 정말 청순모드네요. 너무 예쁜 연예인 입니다.

손예진 셀카모음 여행사진 정말 청순모드네요. 너무 예쁜 연예인 입니다.
셀카모음인데 여행사진으로 시작해서 여행사진으로 마무리!! ^^

여행때 사진모습.
시원하네요.
영화의 한 장면 같아요.

검정색 버팔로 모자쓰고 혀 낼름

민낯

침대에서 인형이랑

노래부르는중?



상어 모니터링
프로정신이 느껴진다옹



남자 배우랑 ㅋ




이사진은 정말 꿀피부
백옥피부네요.





여신 손혜진.
기럭지봐요. ㅠㅠ
완전 부러움


침대에서 민낯인데 잡티가 하나도 없음

여행 사진으로 마무리.
저도 여행가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