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1일 금요일

Taylor Swift 월드미녀 테일러스위프트 여름의상 모음 패셔니스타~

Taylor Swift 월드미녀 테일러스위프트 여름의상 모음
역시나 패셔니스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월드스타임.
얼굴형이 고양이상이죠.
진짜 미인.
지금도 고양이를 키우고 있나 모르겠군요.
예전에 자신의 SNS에 고양이에게 허벅지 할퀴었다고 반찬고붙인 사진 올라오기도 했었는뎁 ㅎ


여름옷 착용한 모습 모음

나플나풀 시원한 원피스~
인형이 걸어다니는 것 같네요.
여름엔 썬글라스가 답~!!

검정바탕 흰색 가로줄무늬 원피스
핏이 좋네요.


빨강색 나시

표범무늬 원피스
샤방샤방 하네요.

금발의 웨이브 헤어스타일
진짜 마네킹이 아닌가 의심 ㅎ

어떻게 얼굴이 이렇게 생길수가 있는지...
신기방기~
정말 아름답습니다.



예뻐용~~


시원한 의상.

뭐가 창피했던걸까요? ㅎ


이 의상 정말 예쁘네요.
꽃무늬~
머리카락도 말아놓은게 귀엽기도 하고 예쁘기도 하고~~
피부가 꼭 실리콘같아요.
잡티가 하나 없음.

월드스타 ~~

예쁨 영원하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