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1일 금요일

20170812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가애란 아나운서 황토색 반팔원피스 예쁜드레스 본방사수 사기당한 사연

20170812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가애란 아나운서 황토색 반팔원피스 예쁜드레스
8월 12일 토요일 오전 본방사수 중 ㅋ
잼있네요.
전 젊은데? 도 ~~
어르신들 이야기 듣고 있으면 잼있어요.

앞으로는 연령이 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도 많이 활성화 될꺼라고 하네요.

어쨌든, 아름다우신 미모를 가지고 계시는 가애란님 오늘 방송 패션 스타일~~!!!
 잔잔한 미소와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정확한 색상을 몰라 그냥 황토색이라고 했는데요.
적토색 비슷한 색상이네요~~

 허리에 라인으로 구분된 원피스인데요.
핏이 더 아름답게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깨끗한 피부와도 잘 어울리는 색상인 것 같아요. ^^


 오늘 시니어토크쇼 시작은 사기당한 사연부터 시작하네요.
듣고 있으니까 국회의원이 500원 떼어먹고 안값은 사연도 나오고 정말 잼있네요.
당시에는 국회의원이 아니었다는데, 암튼 박장대소입니다 ㅋㅋ





 넘 웃겨요 ㅋㅋ

그리고...
가애란 아나운서 넘 예뻐용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