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일 금요일

예쁜배우 매켄지 포이 (Mackenzie Christine Foy) 영화배우, 모델 예쁜옷 사진모음

예쁜배우 매켄지 포이 (Mackenzie Christine Foy) 영화배우, 모델 예쁜옷 모음~

한국 나이로 19살이네요.
2000년 11월 10일 태어났어요.
영화배우, 모델 활동 하네요.

수상경력은 미국수상 2015년 제41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신인배우상 했습니다.
경력은 2004년 랄프 로렌 모델, 존스 어패럴 그룹 모델, 게스 모델 다양하네요.



주요 영화작품은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주연 - 클라라 2018

어린왕자 주연 - 소녀 목소리 2015

더 박스카 칠드런 주연 2014



얼마전 식당에서 친구들과 저녁을 먹는데, 외국 소녀가 지나다니더군요.
보니까 아버지가 한국인이고, 어머니가 핀란드쪽 같았어요.
그런데, 소녀가 어찌나 예쁜지...
한 중1~2학년 정도로 보이더군요.



맥켄지 포이 보면서 그 소녀가 생각났어요.
솔찍히 그 소녀가 더 예뻤어요. ㅎㅎ
진짜 너무 인형같았음.
그렇다고 이 배우가 안예쁘다는게 아니고, 정말 예쁜데, 생각이 났다는 것임.



유전학 시간에 배운, 멀리 있는 사람끼리 결혼하면 우성이 나올 가능성이 크다는 것 눈으로 실감했네요.
믿거나 말거나...



아무튼 서양애들은 정말 빨리 크는 것 같네요.
언제 이렇게 컷지?



정말 많은 영화를 찍은 어린 소녀인데, 난 지금까지 뭐한겨? ㅠㅠ



인터스텔라 인상적이였는데...
정말 슬픈 아빠와 헤어지는 장면 연기.
아이의 연기력이 정말 대단~~~



매력적인 얼굴.
그리고 더 크면 더 예쁘게 될 것 같은 신비스러운 소녀.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