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7일 수요일

MBC 백미란 기상캐스터 밀착의상 쏘쏘함 부터 뷰티풀 예쁜옷 모음

MBC 백미란 기상캐스터 밀착의상 쏘쏘함 부터 뷰티풀 예쁜옷 모음.
진짜 예쁜 의상들이네요.
러블리 뿜뿜~~
 시스루 원피스치마네요.


 무늬가 럭셔리합니다.
예쁜 라인이 그대로 살려주는 옷이네요.


회색 미니스커트에 블라우스가 잘 어울리는 코디입니다.


 흰색 원피스 라인이 도드라지게 보이는 의상입니다.



 귀엽기도 하고, 예쁘기도 한 옷이네요.
그런데 보는 사람도 입는 사람도 참 편안해 보이는 소재같아요.


 역시 블랙 미니스커트 원피스



 이런 꽃무늬는 언제봐도 시선강탈입니다.
정말 예쁜 옷입니다.
역시 원피스 라인 뿜뿜 사네요.






 목에 리본 달린 민소매 빨강색 롱스커트 원피스





 노랑색 원피스치마 여성미 뿜뿜 의상입니다.
개나리 피는 봄날 입고 나가기 딱 좋은 의상이네요.


 진한 와인빛깔 의상입니다.
민소매



 나풀나풀 롱레이스가 예쁨
여성미를 강조한 의상이네요.


 쏘쏘한 디자인입니다.
색상이 강렬해서 시선강탈이네요.


 진한 녹색 원피스




오렌지색 초미니 원피스
백미란 기상캐스터 밀착의상 모음 잘 보셨나요?

그럼 다음에 또 방문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