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6일 금요일

두 분 모두 예쁘신데 누가 강소연 배우입니까? 유튜브에는 아나운서라고 나왔는데 아나운서 아닙니다. ^^

 두 분 모두 예쁘신데 누가 강소연 배우입니까? 

유튜브에는 아나운서라고 나왔는데 아나운서 아닙니다. ^^

정말 최고의 각선미네요.

몸매 관리 정말 잘 하신 듯.

타고난 것도 있어야겠죠?

아무튼 부럽네요.















mbc 강소연 영화배우가 어느분인지 모르겟지만,

블랙앤화이트 원피스 이쁘네요.

피카소 그림을 연상케 하는 검정, 빨강, 연두색의 원피스 입은 여성분도 엄청 예쁘시네요.

우열을 가리기 힘드네요.

예쁜 오피스룩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