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9일 월요일

설하윤 대박 패션, 탱크탑인가 시스루 블라우스인가 이런 의상을 뭐라고 해야하지? 아무튼 정말 큐티하고 예뻐요.

설하윤 대박 패션, 탱크탑인가 시스루 블라우스인가 이런 의상을 뭐라고 해야하지? 아무튼 정말 큐티하고 예뻐요.


설하윤은  한국의 가수에요.

미모의 여가수에요.





오늘 TV 프로그램 진풍명품에 나온 모습입니다.
하얀색 하이힐을 신었어요.

블라우스는 시스루 블라우스에요.

원피스인지 투 피스인지 잘 모르겠지만,
미니스커트는 초미니스커트에요.

의상이 귀여운 의상이네요.

헤어스타일은 롱 웨이브에요.

시스루 의상.

여자가 이렇게 입으면 정말 데이트 할 때 너무 자부심 느낄 것 같아요.

섹시하기도 하고요.
너무 예뻐요.
이런 여친 있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핏이 다 했네요.

바디 비율이 너무 좋으십니다.

다이어트는 그냥 굶기만 해서 한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운동한 느낌이 납니다.

성격도 시원 시원해 보입니다.

옆에 분도 가수에요.






진짜 진짜 정말 예뻐요.

웃을 때 정말 제 가슴이 마음이 온 몸이 사르르 녹아 내리는 것 같아요.


아 이 표정 몸짓 무엇?
포켓걸이네요.


옆에서 보니 살짝 한지민 씨 느낌도 납니다.









설하윤 가수님 흥하세요.

설하윤은 1992년 경기도 성남 출생. 165cm인데 더 커보이는 것은 비율 때문일 것 같네요.

korean woman,
cute woman,예쁜의상,원피스,드레스,fashion,pretty outfit,dress,one piece,skir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