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10일 목요일

최아리 기상캐스터 예쁨 주의 모음, 소속 MBC(기상캐스터) 학력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경력 2018.08~ MBC 기상캐스터 2016.12~2018.08 KBS제주방송총국 기상캐스터

최아리 기상캐스터는 mbc 소속입니다.
과거는 KBS 제주방송총국의 기상캐스터로 근무했었습니다.
최아리 기상캐스터 예쁨 주의 모음 시작합니다.

카라가 하얀색 얼굴 백옥 진짜 이쁘시다.

롱 웨이브 헤어, 카라 하얀색 레이스

베이지색 코트, 블라우스와 검정 치마 오오티디

와 진짜 천사 같음. 러블리 포즈. 상하의 하늘색 원피스

핑크색 원피스, 가운데 단추 달림.
단추도 핑크색

노란색 밀착 원피스, 치마가 너무 짧아요.

니트 편해 보임.멀리서 보면 약간 유인나 Feel이 ㅎ
킹크색 주름 블라우스, 화이트톤 A형 치마 깜찍 발랄 의상이네요.

이 의상 오피스룩 같네요.

댄스 타임.
춤도 정말 잘 추심 ㅎ
연보라색 원피스 이뻐요.
치마가 찰랑찰랑
화려한 꽃과 나무잎이 새겨진 블라우스, 쉐폰 스타일 같아요.

분홍색 원피스 옆에 리본 포이트 이쁘네요.

화이트레드 원피스 정말 강렬한 이쁨 주의.

랩원피스, 랩원피스는 늘 이쁘지요.

스마트폰으로 셀카 모습 정말 이쁘네요. 화장 정말 잘 되신 듯.

빨강색 우비 같은데 이쁘네요.

정말 편한 흰색 티, 가운데 원더우먼 그림인가요?

후드티 귀요미.

안경 써도 감출 수 없는 미모.

재킷인지 코트인지 아무튼 분홍색 상의에 청바지 이뻐요.

스포츠 선수와 함께 연인 같네요.
이는 정보가 없어서 댓글로 달아주세요.

보라색 진보라색 상하의 좀 커리어우먼 같음.


마지막으로 정말 정감 있고 사랑스러운 눈빛을 가진 최아리 기상캐스터 셀카를 끝으로 모음집을 마칩니다. 다음에 또 올릴게요.


참고로...
sns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운영 중입니다.
그녀의 상큼함을 발산 중입니다.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학력이고요.
2018년 8월부터 MBC 기상캐스터 재직 중입니다.
2016년 12월부터 2018년 8월까지 KBS 제주방송총국 기상캐스터로 근무 경력이 있습니다.

weathercaster
meteorologist,
MBC Weather Caster,
weather,
korean woman,
cute woman,fashion,pretty outfit,dress,one piece,skir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