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29일 화요일

TV쇼 진품명품 강승화, 이승현 아나운서 콤비 의상 코디 잘 어울리네요

 월요일 TV를 보니 진품명품 스페셜 하더라고요.

역대 최고가 베스트 등 하고 있었어요.

이번에는 강승화 아나운서 혼자 진행을 하는 것이 아니고 

이승현 아나운서랑 콤비로 진행 하더라고요.

두 분 코디 정말 잘 어울리심.

TV쇼 진품명품 강승화, 이승현 아나운서 콤비 의상 코디 잘 어울리네요.

이승현 아나운서 패션은 푸른색 계열의 반팔 블라우스, 짧은 반바지 차림으로 등장 했어요.

강승화 아나운서는 원래 진품명품 진행자입니다.
연한 갈색에 갈색 넥타이 갈색 헤어스타일, 온통 가을이네요 ㅋㅋ

강승화 아나운서는 평소에 좀 촐랑거리는 것 같은 가벼움도 있지만,
진중한 진행도 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방송을 잘 안다고 할까?
아무튼 명랑한 성격임.

둘의 코디가 정말 잘 매치가 되는 것 같고
잘 어울림. 이런 커플룩 좋네요.




이승현 아나운서도 그렇고 늘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오티디~

오피스룩

아무튼 일반인이 입어도 거북함 없는 자연스러운 코디입니다.

Korean girl,Korean fashion,Korean woman,Korean announcer,KBS announcer,autumn fashion,pretty outfit,dress,one piece,skir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