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6일 토요일

스피카 박주현 중학생때 모습과 최근 모습들 셀카~~ 예쁜 주름치마 ^^

걸그룹 스피카 멤버 전원을 좋아하는데요.
제일 좋아하는 분은 나중에 언급하기로 하고 ㅎ
스피카 박주현 이 분도 좀 관심이 가는 멤버예요.


중학교 2학년때 부터인가? 암튼 중학교때부터 모델활동을 했다고 알려졌지요.
그리고 2012년 초에 였던가? 스피카 멤버로 활동 시작한 것으로 기억되네요.

중학생 시절 당시 사진이예요.


화장 안하면 지금 얼굴이랑 같지요.
성형 안한 자연 미인 같네요.
이목구비 뚜렷 하다는...
각종 쇼프로그램에서 더 자주 보는 것 같기도 해요.


박주현 SNS에 올라온 셀카예요.
후드티 차림으로도 얼굴에 광체가 나는 ㅎ


위에 두 사진은 민낯인데 이번엔 화장을 했지요.
처음엔 전혀 다른 사람인 듯 하다가 천체 윤곽을 보니 박주현님 맞음 ㅎ
마치 여인의 향기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ㅎ
화장도 예쁘게 잘 받으시공..
빨간 스웨터 같은 상의와 황색 모자 ~!!!
이런 스타일링 너무 좋아해요 ㅎ



무대에서의 모습,검정색 줄무늬 나팔치마와 빨강색 탱크탑 차림.
복근이 살짝 보이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많이 하신 듯 하네요.

스피카 박주현은 1986년 11월 29일 출생했고요. 168cm, 50kg 의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네요.

2012년 초엔가? 그룹 신화 전진과 열애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