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9일 토요일

강민경 무대 패션 그리고 방송패션 아공 예뻐랑~

스타일 좋은 강민경 무대 패션 입니다.
최근 강민경이 연기력 논란에 휩싸혔지요.
라디오스타에서 이젠 아무런 느낌 없다고 담담하게 말했어요.
매도 자꾸 맞으면 무뎌지듯 그런 느낌일까요?
전 머 그닥 잘 모르겠지만...

제 관심사는 아무래도 강민경 무대 패션이지요.

과거 무대 위에서의 원피스 및 핫팬츠  착용한 의상들입니다.


검정색 원피스 긴 생머리 모습이네요.


햐얀색 주름이 약간 있는 원피스에요.
치맛자락이 자꾸 말려올라가는지 신경쓰며 자꾸 내리는 그녀 ㅠ


핑크색 실크톤의 의상이네요.
너무 짧은 의상은 위험하다구용...
그래도 상의는 소녀적 이미지 패션입니다.


빨간색 치마와 하얀색 블라우스 이 스타일 마음에 든다 ㅎㅎ


하얀색 핫팬츠 검정색 상의 풋풋한 웃음 함박 머금은 표정이죠.


강민경 스타일 핫팬츠에 긴 생머리도 잘 어울리고 ㅎ

강민경 넘 이뻐... 요.

원래 섹시한 이미지인데 오늘은 편안한 복장 한 듯 합니다.




이게 영화 시사회 였던가?
검정 미니스커트와 황색 니트 입은 모습이죠.
이 스타일도 예쁘네요.


이건 머라고 표현 해야할지...
100% 다 좋을 순 없으니까요.
그래도 시스루룩으로 화제가 되긴 했어요.

강민경 무대 패션 살펴봤으니 이젠 방송패션 살펴볼까용.
예전에 윤아 별밤에 참여 했을때 인증샷을 올렸었죠.


하얀 면 블라우스  그리고 달라붙은 초미니스 커트 빨간 가디건 스타일...



함께 찍을 때는 동료를 배려하는 센스까지.. ㅎ


살펴보면 주로 강민경은 하얀색 상의와 하의는 검정색 톤을 선택하는 듯.. 아닐때도 많지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