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5일 화요일

4년 전 윤승아 디너 파티 드레스, 다이어트 자극 몸매 뽑내, 셀카모음

윤승아 4년 전 디너 파티 드레스 사진과 예전 셀카 모음입니다.
다이어트 자극 몸매네요.
베이비페이스의 윤승아.
세계적인 브랜드 '모엣 샹동'행사에 한국대표로 참여했을때 사진이네요.
지는 2011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디너파티때 모습.
한쪽 어깨가 드러난 발레티노 미니드레스를 입은 윤승아 베이비페이스에 다이어트 자극 몸매네요.
한국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뽑내고 돌아온 윤승아.
이대 스칼렛 요한슨,서기,다니엘 라롱드 화장과 함께 디너파티를 즐겼다죠.

건강미인 윤승아의 모습들입니다/

 짧은치마 의상, 발레티노 미니드레스 입은 윤승아 모습.

 서기와 함께, 더 예쁜 듯.

 윤승아에 촛점이 맞춰진 사진이네요.


셀카 모음이네요.
 꽃 꼽고, 오프숄더 쉐폰스타일 드레스 의상 입은 모습.
살아있는 인형인 듯.



고민하는 옆모습 셀카네요.




윤승아 공항패션.
역시 선글라스.
핫팬츠 스타일.


예쁜 교복인데요.
윤승아 교복 입고 새우깡 같은 과자를 드라큘라 이빨처럼 잼있는 컨셉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