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5일 토요일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기상캐스터 야넷 가르시아 핑크원피스(멕시코)예쁨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기상캐스터가 주목을 받았네요.
멕시코 출신의 가르시아 입니다.
야넷 가르시아 핑크원피스가 예쁘네요.

그녀는 텔레비자 몬테리에서 기상 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네요.
그녀가 유명해진 이유는 일기예보 영상 레딧에 노출되면서부터래요.
야넷 가르시아는 킴 카다시안과 닮은꼴로도 유명해요.

몸에 밀착된 핑크색 원피스 그리고 하이힐을 신고 있는 모습이 왠지 일기예보에 집중 못하는 남성 시청자들이 떠올라 웃음짓게 하는데요.

또한 가르시아의 과거는 누에보 레온에서 모델 대회에 참가한 이력이 있군요.
역시 모델 출신이였네요.
모델 출신 기상캐스터네요.
그녀는 아직 모델 직업에 관심이 있어서 고향에 모델 아카데미를 세워 지망생들을 교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기상캐스터 답네요.
볼륨감 넘치는 완벽한 몸매에 깜짝 놀랐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