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원조 걸그룹 핑클 출신 이진 근황, 검정드레스 원피스 치마 예쁘네요.

이진 나시, 검정색 드레스 원피스 치마
2013년쯤 사진들이네요.
섹시미가 있는 회색 나시 의상.

검정색 짧은치마 원피스 의상.
검정색 원피스 예뻐요.




이진 근황 ??
옥주현이 자신의 SNS에 공개한 핑클회동 4월 27일 모습이네요.



 원조 걸그룹 '핑클'
성유리,이진,옥주현 셋이서 다정하게 셀카.
이 사진은 옥주현의 뮤지컬 공연장을 찾은 모습이라네요.


성유리 인스타그램에 8월 26일 올라온 사진이랍니다.
이 사진은 25일 옥주현 공연장을 찾았을때 찍은 사진이라고 올렸네요.
"엘리자벳 주혀니 언니~느무 멋져" 라고 올라왔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