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8일 목요일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대단한 라디오의 결실

가수 아이유가 장기하와 열애 인정 했네요.
오늘 아이유 장기하 열애설 터졌는데 쿨하게 인정한 아이유!!!
연예 전문 매체에 보니까 지난 3월부터 만나기 시작했고 연인 관계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했네요.
7개월차 연인,
진심 부럽습니다용~~~


아이유는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라고 말했네요.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를 인정한 것!
대단한 라디오가 맺어준 인연인가~~



둘이 사귀는지는 정말 꿈에도 몰랐네요.
잘 어울리는지는 제가 판단 할 것이 아니고 아무튼 달달한 연인사이 진심 부럽습니다.



한편, 서지석 결혼식 축가 후 20대 남 "나와 결혼해주세요" 하고 덥치자 비명지르고 도망, 경호원이 제압, 아이유측은 이 사건에 습격까지는 아니라고 해명했다네요.
지난 2013년 5월 발생했던 사고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얼마나 예뻤으면~~~
보통 남자들은 그냥 좋아만 하는데 ㅋ


내친김에 아이유 과거 셀카 사진 모음 ~~~
고고씽~



인형이 부럽구먼유~

아이유 무대 의상

아이유 셀카 청순~

귀염 ㅋ


아이유 핫팬츠

이 의사 예쁘네~
가을 나들이 으상이다 딱~ ㅋ



어홍~
너무 예뻐

과거 아이ㅠ 헤드셋끼고 단발머리, 정말 귀엽다



아이유 과거사진,민낯인가?


맞아 맞아~~
모으다 보니 최고다 이순신 드라마 찍을때도 있었지 ㅋ

이 노란 스웨터 정말 예뻐~

읔~
가방이 더 큰 것 같아~~

이 사진의 비밀은?
ㅋㅋㅋ
알고보니 최고다 이순신 드라마찍다가 급하게 팬미팅 가다가 찍힌 사진인데, 인터넷에 '아이유 평상복'이라고 ㅋㅋ
츄리닝에 슬리퍼,반팔 차림인데도 ㅎ
그래도 아이유인줄 딱 알겠음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