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0일 일요일

송지효 무보정 몸매 예쁜 의상이네요.

송지효 무보정 몸매 눈길이 가네요.
화보같은 수수한 차림도 알고보면 무보정 사진이라는 사실이네요.
가을여자의 분위기가 나는 모습입니다.
꽁지머리 헤어스타일도 그렇고요.
핑크색의 책같은걸 들고 있는데,, 모습이 예사롭지가 않죠.
황토색 자켓과, 짙은 갈색 블라우스,검정색 핫팬츠 차림에 길거리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2012년 8월 사진이네요.



송지효 러블리한 모습이예요.
활짝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브이넥의 핑크빛 니트와 블랙검정 바지, 그리고 숏컷트 헤어스타일이 이지적이거나 발랄한 모습이네요.
2012년 사진입니다.


송지효 옆트입 미니스커트예요.
시상식에 오르는 모습같네요.
2013년 1월 사진이네요.
검정색 드레스 조심스러워 보이는 의상입니다.



그러고 보니 송지효는 본명이 천성임이라고 나오네요.
천이슬과 같은 성씨네요.
역시 미인 그룹? 
어쨌든 오랫동안 SBS 런닝맨에서 맹활약중인데요.
생일은 1981년 8월 15일 광복절이네요. 여자 키로서는 적지 않는 168cm, 46kg을 자랑하는 미모의 연예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