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0일 일요일

아이유 근황과 작년 아유이 셀카 모음

아직 저에겐 "최고다 이순신"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는데요.
얼마전 연예프로그램에 나와서 근황을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닌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전국 방방곡곡에 다니면서 붕어빵,떡볶이,성게알 들어간 새우요리등을 올리기도 했었죠.


2014년 3월 아이유 근황셀카예요.
쉬는동안 피부가 더 고와진 듯 하네요.

아래 사진들은 아이유 2013년 셀카들이예요.


최고 앨범상 받았을 때 인증 샷이네요.


무더운 여름엔 이런 패션으로~~
아이유 핫팬츠 차림에 하얀 티 차림이네요.


스윗트 해 보이는 블라우스입었어요.


뿔난 헤어밴드했는데 그래도 귀엽네요.


여긴 여행지 같음.


성난 아이유.


뽀샤시 셀카네요.


아마 최고다 이순신때 찍은 것 같은데요.
유인나랑 함께 찍은 셀카예요.
고글이 인상적이네요.


최고다 이순신때 3자매랑 함께 찍은 사진.


인증샷 예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