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5일 월요일

김지효 기상캐스터 흰색 망사스타일 밀착원피스 레이스장식으로 예쁜 봄옷이네요 S라인무늬 예쁜원피스 블라우스 세미플레어 스커트

4월 10일 김지효 기상캐스터 흰색 망사스타일 밀착원피스 레이스장식으로 예쁜 봄옷이네요.







11일 세미플레어 스커트 예쁜봄옷 입니당.








2017년 4월12일 김지효 기상캐스터 흰색 시스루 망사 밀착원피스 예쁜 미니스커트원피스 사랑스럽네요.
의상이^^









5월 10일
회색 밀착원피스 연분홍색 예쁜재킷 입니다용.








12일
녹색 밀착원피스 아이보리 예쁜외투 러블리하네요.
러블리지효 ~~!!!
미소에 그냥 심쿵!
심장이 녹아내려용.











15일
분홍색 예쁜레이스 밀착원피스 입니다.











26일
자황색 블라우스 여자여자한 원피스 입니다.





20170602 김지효 기상캐스터 섹시한 S라인무늬 예쁜원피스 입니다.
무늬가 S라인이 들어가서 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스타일의 옷이네요.










언제봐도 귀여우시고~!!!
언제봐도 예쁘시고!!!
언제봐도 착하실 것 같고요.
날씨지요 방송 가끔 시간날때마다 보는데 보면 정말 힐링되는 듯 ㅎ
목소리도 예쁘시공~~~
신랑이 누가 될지 모르지만 복받으신거임^^

어찌 사랑스럽지 않겠는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