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7일 토요일

고준희 vs 계륜미 패션스타일 누가 더 예뻐요? 그냥 옛날 사진 ㅋ

고준희 vs 계륜미 패션스타일 누가 더 예뻐요?
그냥 옛날 사진 ㅋ

둘은 전혀 상관 없는 연예인 같지만!
제가 보는 공통점은?

다이어트를 너무 심하게 했다는 것 ㅡ,.ㅡ
뱃살 두둑한 나의 시전은 질투다~~~!!!
ㅎㅎㅎ
올 여름엔 나도 다이어트를 ㅠ

과거 사진

고준희 체크무늬 남방 
정말 예쁜남방입니다.
인어웨어는 역시 흰색과 어울리네요.
랩미니스커트와도 잘 어울림.
완전 여성스러운 패션스타일이죠.
평소 행동과 목소리가 엣지 있죠.
옥구슬 굴러가는 듯~!!




VS 



계륜미 풋풋했던 과거 사진이네요.
계륜미는 1983년생입니다.
현재 나이 연예인나이로 35살이네요.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네요.
독특한 생일이네요.
12월 25일생.
타이완출신.

164cm 46kg 
넘 말랐어요.

담강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 학력을 가졌고요.

'남색대문'이라는 영화로 2002년 데뷔했네요.

혹시 영화나 동영상 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목소리랑 웃는 모습에 정말 녹습니다.



어쨌든 패션스타일 누가 더 예쁜 것 같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