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3일 토요일

연합뉴스TV 김도연 기상캐스터 예쁜 투피스 흰색 상의 피부색 스커트 봄코트 예쁜원피스

2월 10일
연합뉴스TV 김도연 기상캐스터 예쁜 투피스 흰색 상의 피부색 스커트 입으셨네요.
비타민C처럼 상큼한 미모!









3월 21일 하늘색 봄코트 예쁘네요





5월 27일김도연 기상캐스터 회색 예쁜원피스 착용하셨네요.





요즘 자꾸 쇼핑몰에서 옷을 사게 된다는~~~
지름신때문에 지갑이~~~
지갑이가 ㅠㅠ
돈 많이 벌고싶다용.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예쁜 오피스룩 보는 재미로 살아용.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