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4일 화요일

임수향 근황, 임수향 패션, 러블리하네요. 원피스 이쁘고요. 이제는 중후한 느낌의 그녀, 매력적인 미소입니다.

 임수향 근황, 임수향 패션, 러블리하네요. 

원피스 이쁘고요. 이제는 중후한 느낌의 그녀, 매력적인 미소입니다.

이제는 리즈시절은 아닌 것 같고, 중후한 느낌.

그녀입니다.

처음 TV에 나왔을 때 숨멋 했는데 ㅋ


그녀의 SNS에 올라온 사진 모음입니다.

우와, 정말 글래머러스한 의상이네요.

단발 머리.

검정 모자와  흰 나시티가 매력적입니다.
와인을 함께 한잔?


원피스에 청색 셔츠입니다.
시원한 바다 배경으로 여름 의상으로 정말 잘 어울리는 듯.

우와, 정말 여성스러움.

여기는 어디일까요?
해외인가?

흰 나시티, 흰색 서츠, 청바지 의상,
적벽돌 색상의 가방이 인상적이네요.




이수향,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늘 응원합니다.


아이러브 수향~


임수향 근황은 가슴 부분이 깊이 파인 톰을 이고 레스토랑에 앉아 미소를 지으고 있어요.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가제)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임수향은 1990년 4월 19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태어났어요.

현재 33세 나이입니다.

키는 170cm입니다.

49kg의 몸무개로 키에 비해 정말 말랐네요.

발 사이즈는 240mm라고 프로필에 나왔어요.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혜화초등학교, 부흥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모두 졸업했고요.

중앙대학교 예술대학만 휴학했네요.

부모님, 2남 1녀 중 막내입니다.

별명이 오리라고 하네요 ㅎㅎ

그녀의 데뷔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이니다. 종교는 아직 없다고 알려졌네요.

MBTI는 INFP네요.

사랑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