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6일 수요일

YTN 조예진 아나운서 흰색 블라우스 아이보리 바지 이쁘네요 (20230724)

 YTN 조예진 아나운서 흰색 블라우스 아이보리 바지 이쁘네요 (20230724)

옷 색깔 너무 이쁘네요.

단아하면서도 튀지 않는 깔끔함.

오피스룩으로 편안함과 이지적인 느낌. 브리핑할 때 신뢰성 업~!!!





조예진 아나운서는 2019년 KCTV 제주방송 아나운서로 입사했어요.

뉴스를 진행했고요.

이후 2021년 YTN으로 이직했어요.

지금은 이브닝 뉴스, 뉴스퍼레이드를 진행해요.

아나운서는 정말 치열한 경쟁을 뚫고 직책을 맡는 것입니다.

국내 인서울 유명한 대학을 나왔어도 아나운서 과정은 결코 쉽지 않아요.

경쟁율이 그만큼 크다는 이야기죠.


언론고시를 패스하는 만큼 두뇌 또한 명석해야 하고,

돌발 상황에 빠른 대처가 이뤄져야 합니다.



조예진 아나운서는 신라대학교를 나왔다고 해요.

사실 저는 신라대학교가 어느 레벨인 줄 모르지만,

부산에 있는 대학이고 국어교육과를 졸업한 후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학벌이 좋다고 다 아나운서가 쉬운 것을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 새이지요.

정말 피나는 노력으로 아나운서가 되셨고 늘 멋지고 똑부러진 모습 보기 좋습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