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3일 일요일

한으뜸 미모 장난 아니네요. 정말 예쁨으로 으뜸임. 튜브톱 청바지,시원한 코디

 한으뜸 미모 장난 아니네요. 정말 예쁨으로 으뜸입니다.

시원하네요.

여름엔 역시 해변이죠.

모래사장에서 찍은 사진.

출처는 한으뜸 인스타그램입니다.




튜브톱과 청바지의 아름다운 코디네요.
역시 패션 감각이 있는 분이시네요.
모델일을 하시니까 그런 듯 합니다.



한으뜸의 정말 예쁜 코디로 인해 바다 보다 예뻐 보입니다.
이런 사진은 그대로 화보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으뜸은 모델 겸 배우 생활을 하고 있어요.
눈부신 몸매를 자랗나는 사진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최근 사진입니다.
"좋네"라는 멘트와 함께 올라온 사진들인데요.
정말 보는 저도 좋습니다. ^^



그녀는 2014년 tvN '일리있는 사랑'을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21년에는 JTBC '알고있지만'에도 출연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활약하네요. '셀러브리티'에서는  팔로워가 많은 인플루언서 안젤라 역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한으뜸의 키는 173cm입니다. 정말 장신이죠.
써브라임 소속이며 경력은 서울컬렉션, 잡지 보그, 엘르, 마리끌레르, 얼루어, 엘르걸, 바자, 코스모폴리탄 등의 모델을 했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