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4일 화요일

블랙핑크 제니, HBO 드라마 '디 아이돌' 첫 연기 도전했네요. 크롭티 다이어트 몸매 뽑내 시선강탈.

 임시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만세~
탱크탑인가?
정말 개미허리다.
부러워요.
군살이 하나 없네요.


노래 연습실인가?
협소한 장소에서도 빛이 나네요.
역시 제니


3D안경인가?
썬글라스인가?
아무튼 잘 어울리는구려~
정말 부러운 다이어트~ 성공적!!!

블랙핑크 근황 사진들인데요.
장소는 작업실로 보이네요.
의상은 크롭티?  검정색 바지.

그냥 일상 자체가 화보 비주얼이네요.
자연스럽게 시선강탈 현장입니다.
HBO 드라마 '디 아이돌' 첫 연기 도전했네요.


제니 이쁘다.

그래서 사랑해요. 제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