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3일 화요일

영화배우 강예원 셀카 예쁨 돋네 여군특집 2탄 출연예정

강예원 하면 영화배우죠.
영화 해운대 에서 처음 봤어요.
거기서 처음 연기 보고 알게 되었죠.



회색 면티 입은 강예원~
스마트폰 보다가~~


청자켓 모자 패션
단발머리 강예원 셀카
청순 미모 돋네요.


강예원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사진.
제군복을 입으니 더 예뻐 보이네요.
제군복 입은 여성분들 짱 멋쪄 보임.



강예원 프로필
키는 165cm45kg 몸무게네요.

이번에 강예원이 일밤 진짜 사나이에 나온데요.
여군특집 2탄에 출연할꺼라고 해요.


여군특집 2탄 출연예정 멤버는 박하선,김지영, 안영미,윤보미,엠버 등 6명이 출연할 것이라고 해요.
쟁쟁한 아이돌 스타들과 배우들이 나오네요.

관심사는 걸스데이 혜리의 뒤를 누가 이을까도 관심이네요.
왜냐하면 걸스데이 혜리가 여군특집 첫번째에서 남심 들었다놨다 애교에 다 녹아내렸음.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