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8일 수요일

남규리 초미니스커트 및 하의실종 패션 의상

남규리 초미니스커트 및 하의실종 패션 의상입니다.
2~3년 전 의상들이네요.
남규리 시구 핫팬츠 패션이네요.
마스코트와 팔짱을 키꼬 ㅎㅎ
부럽습니다.

 남규리 최공병기 활 영화에서 시사회 미니스커트 의상이네요.
역 V밑 미니슼트 끝자락이 여성미가 더 한 것 같네요.


 남규리 패셔너블 의상 시원한 여름바다가 연상되는군요.
하얀 블라우스와 파란색 알록달록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흘러내리는 미니스커트 끝자락이네요.

 남규리 하의실종 의상 파란색티셔츠에 가려서 안보이지만 핫팬츠인 듯합니다.
시원스러운 센들 착용하셨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