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3일 금요일

성유리 셀카 및 성유리 어린시절 사진 모음

성유리 셀카 및 성유리 어린시절 사진 모음 입니다.

성유리 공항패션입니다.
검정색 타이트한 바지 갈색 코트 검정색 썬글라스 예쁘네요.



손바닥에 태극기 그렸네요.
스카이다이빙했나용?



성유리 귀여운 후드티예요.
단발머리 아 귀여움 ㅎㅎ
가슴에 양그림인가?


진심 청순할 때~~~

 성유리 셀카 완존 예뽀용
귀요미 러블리 헤어스타일
보라색 드레스

노란색 티 입고 썬글라스 걸치고



성유리 셀카 웨이보 털모자 완전 꿀피부네요

나시 차림에 썬글라스 끼고

꽁지머리..
사과그림 들어간 하얀 면티 털모자 가 더 어울릴까?


성유리 어린시절 모습이네요.
위에 셀카 모음 해봤고요.
어린시절도 정말 미모가 남달랐군요.
원래 예쁘셨음~~ 인증
 누도 똥그랑 똘망똘망 했던 어린시절~~
사진들이네요.


생일파티인가?
리코더 부는 사진도 있고 정말 귀여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