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9일 금요일

소녀시대 유리 요가 시범 여신이 따로 없네

자신의 집으로 보이는 거실에서 고난이도 요가 자세를 선보인 유리가 화제네요.
오늘 오전 유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예요.
춤추는 여신 자세라는 유리~~
언제나 몸과 마음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요가. 8년 전이나 지금이나 늘 따뜻하게 맞이해주는 나디아 쌤 고맙고 사랑해요. 춤추는 여신 자세”라고 자신의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렸여요.
8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함 없는 몸매네요.
유연한 몸동작이 인상적인데요.
매트 위에서 팔로 바닥을 지탱하고 한쪽 팔을 들어올려 들어올린 다리를 휘어 잡는 자세네요.




이런 요가 자세 저는 절대 못함 ㅠㅠ
이렇게 훈련을 하니 예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정말 바디라인이 쉽게 만들어지는 것이 절대 아님 ㅠㅠ
이런 노력이 있으니 아름다운 유리 몸매가 가꿔지는 것이였네요.
유리의 아름다운 바디라인 몸매 유지 비결은 요가였군요.

소녀시대 단독 콘서트는 12월 9일 도쿄돔에서 열렸어요.
일본 데뷔 4주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였음.

소녀시대 연말에 말도 많았지만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길~~

 유리 공연 패션 열정적인 무대 머리를 쓸어 올리는 모습이네요.
오똑한 코 옆모습이네요.
팔 소매가 찢어진 검정색 티셔츠 패션이네요.

 유리 공연 패션 핫팬츠 스타일입니다.

 유리 공연도중 수건으로 입술을 닦는데 동료 멤버들이 왠일이야?
하는 듯~~
무슨일?

 유리 공항패션 체크무늬 남방 검정색 짧은 미니스커트 패션입니다.
검정 선글라스는 일반화된 공항패션 아이템이죠.

 유리 선물 인증샷이네요.
누가 준 선물이지요?
민망해라~~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