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9일 월요일

인형미모 김상미 셀카 속의 예쁜 의상들

인형미모 김상미 셀카 모아봤습니다.
셀카 속의 아름다운 의상들이네요.
그러고보니 모델이 예뻐야 의상도 예쁜 것이겠죠.
정말 인형미모 ㅎ
롤리팝걸 ㅋ
짝 여자 1호 에도 출연한 적 있음요.


김상미 셀카 모음
 긴 생머리 골든색상 반짝이 원피스 다이어트를 도대체 얼마나 한 것인가요?
너무 마르셨음요.~~~

 분혼색 꽃무늬 원피스입고 셀카찍으셨네요.
역시나 청순한 미모네요.
민소매 원피스가 시원해 보여요.


청손 인형미모와 어울리지 않는 복근.
그런데 복근도 잘 어울림.
분홍색 운동복바지에 검정색 탱크탑 착용.
복근을 보니 운동을 도대체 얼마나 한 걸까요?



지금은 티타임.
셀카~~

 무슨 고민있으세요?

 이게 교복스타일인가?
긴머리와 조끼가 잘 어울리는 의상이네요.

 차 안에서 셀카 찍으신 듯.
여신미모가 따로 없네요.

 짝 여자1호로 출연했었죠.
남자들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롸봤다는.


핫팬츠에 민소매 나시티 입고 앉아 있는데우표범 좌백호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