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8일 수요일

1977년 MBC 이정민 아나운서 서울대학교 출신 만능 스포츠우먼

동명이인도 모자라 같은 아나운서라는 것 때문에 헷갈리죠.
이 분은 MBC 아나운서랍니다.

MBC 이정민 아나운서 간략 프로필입니다.
1977년 5월 7일생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출생.
현재 나이 39세에요.
31세 되던해 6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어요.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졸업했고 2002년 MBC입사하셨네요.
지금까지 여러 프로그램을 맞으셨네요.
2014년 5월 17일부터 MBC 뉴스데스크 주말 진행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검정색 플레어스커트 원피스.

이정민 아나운서 예전 여름 패션이네요.

서울대학교 출신 아나운서네요.
미모와 학벌 지성, 결혼 다 겸비하셨네요.





한편 이정민 아나운서는 만능스포츠우먼이라고 합니다.
공개한 사진은 MBC 아나운서국 홈페이지에 올라온 것인데요.
이정민 아나운서가 공개했데요.
옆에서 진지하게 듣고 있는 분은 나경은 아나운서.
후배 아나운서에게 설명하는 모습인데 진지해 보입니다.
골프,승마에도 능숙하다네요.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낚시 해서 월척 잡은 사진도 있더라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