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일 수요일

여름만 되면 이 코디가 생각나네요. 하주연 풀장 핫팬츠 운동화 이정도면 귀엽네요.

하주연 풀장 핫팬츠 운동화 예쁘네요.
아주 오래전 입고 나오셨던 코디인데요.
이 정도면 노출을 꺼려하시는 여성분들 입으면 무난할 듯 합니다.
귀여워 보이는 코디라서요.


요즘 아무리 시대가 변했다고는 하지만 해수욕장 가서 비** 입어주는게 센스라지만 안 입고 이상한 것 걸치시는 것 보다는 이정도면 괜히 남자들 시선 의식 안해도 될 것 같고요.
여름의상 생각할 때 마다 이 모습이 떠올랐네요. ㅎ
하주연 과거 사진이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