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0일 금요일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부인 단순한 오해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이 터졌어요.
이는 사진 한 장 때문인데요.
일본 공항에서 조인성 옆에서 여행짐을 챙겨주는 여자가 바로 고현정이라는 것 때문에 sns에 급속도로 퍼졌어요.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터지자 '일본 공항 조인성 고현정'이라는 문자가 첨부된 사진이 널리 퍼지게 되었어요.
사진 속에는 일본 공항에서 짐을 옮기는 조인성 그리고 옆에 고현정의 모습이 담겨 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소속사는 이를 부인했어요.
요약하자면 단지 스케줄이 들어오는날 맞아서 함께 들어온 것 뿐이라고 했어요.
출국할때는 각기 다른 일정의 이유로 일본을 방문한 것이고 일정이 끝났을때 스케줄이 맞았다는 것이예요.
소속사는 딱 잘라서 사진만 보고 의심하는 그런 관계가 전혀 아니라고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을 부인했어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조인성 공항패션은 밝은색 계열 청바지로 보이고 가방에 검정색 면티 검정색 모자를 눌러썼어요.
그래도 아우라가 돋보인다는~~

고현정은 검정색 롱스커트 치마 하얀색 재킷 검정색 가방 사자머리를 한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