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7일 금요일

AOA 설현 스포츠룩 건강미 물씬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 정말 아름답네요.
요즘 걸그룹 가수활동에서부터 드라마,쇼오락프로, CF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설현.

어제 7월 17일 제헌절에 FNC트위터,AOA페이스북,라인 등의 sns에 '하트 어택'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어요.
'하트 어택'은 한국말로 '심장 공격'이네요.
요즘 젊은이들이 쓰는 신조어 말 그대로 '심쿵'이네요.

사진은 AOA의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설현 메인 이미지.

설현이 입고 찍은 의상은 볼륨감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크롭톱 상의, 허리라인이 노출된 배꼽티라 할 수 있죠.
하의는 미니 플레어 팬츠(미니스커트치마 일종) 코디네요.

설형은 지금 '오렌지 마말레이드'드라마에서 열연중이예요.
현재의 교복 차림의 청순한 고교생 학생에서 조선시대로 시공간을 뛰어넘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순종적이고 청초한 이미지의 모습을 잘 소화 하고 있는 연기자 생활도 겸하고 있어요.



설현 최근 활동.
'용감한 가족' 쇼 오락프로그램
'강남 1970' 영화
CF 활동 약 10개.

어제 '심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네요.
그 동안 몸매관리와 운동을 엄청 했나봐요.
AOA 전 멤버가 탄탄한 복근을 통한 건강미를 과시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