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일 목요일

광주 유니버시아드 전야제 알리 젊은 그대 단발머리 귀엽네요

광주 유니버시아드 전야제 알리 젊은 그대 단발머리 귀엽네요.
유니버시아드에 딱 어울리는 노래네요.
세계의 젊은이들이 광주에서 땀흘리며 하나가 되는 대회
광주 유니버시아드가 벌써 전야제네요.
그동안 준비도 많이 하였는데 무사히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젊은 그대 열창하는 단발머리의 알리
이렇게 보니 알리가 또 색다른 모습이네요.


2015년 7월 2일 광주 유니버시아드 전야제 알리 젊은 그대 단발머리 귀엽네요.


전야제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