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9일 화요일

2014년 7월 29일 노은지 기상캐스터 붉은 원피스 패션

2014년 7월 29일 노은지 기상캐스터 붉은 원피스 패션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이상하네요.
집중호우가 오는 곳이 있는가 하면 가뭄으로 급수를 해야 하는 지역이 있어요.
이 좁은 땅덩어리에 같은날 기후도 다양합니다.
7월 29일 오늘의 날씨를 전하는 노은지 기상캐스터 의상입니다.




화면에는 땅이 쩍쩍 갈라지는데 의상은 실크톤이네요.
이 색상을 화이트레드라고 하나요?
노은지 기상캐스터 붉은 원피스 패션이네요.




오늘 날씨 후덥지근 했는데,
앞으로 더욱 핫해 지는 날씨라네요.
장마도 언제 지나갔느냐는 듯이 후딱 지나가 버렸네요.



이상, 빨간 원피스입은 노은지 기상캐스터가 전하는 내일 날씨 예보 소식때 입은 의상이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