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2014년07월28일 이현주 아나운서 노은지 기상캐스터 정지원 아나운서 패션

2014년07월28일 이현주 아나운서 노은지 기상캐스터 정지원 아나운서 패션입니다.
9시 뉴스 오늘 기상캐스터는 김혜선 대신에 노은지 기상캐스터가 했네요.



9시 뉴스 소식을 전하는 이현주 아나운서입니다.
헤어스타일은 뒤로 묶었네요.


상의는 검정색 니트 위에 연한 하늘색 자켓을 착용 했네요.
언제 봐도 차분해 보이죠.


서서 전하는 뉴스 다시보니까 니트가 아니라 검정색 원피스였군요.
이현주 아나운서 움짤로 꾸며 봤습니다.


노은지 기상캐스터는 노랑 원피스로 화사함을 뽑냈네요.
허리춤에 리본이 있는 원피스 패션입니다.


의상 만큼이나 날씨도 상큼했으면...
브이넥 깊이 파인 노랑 원피스예요.


스포츠 소식 전하는 정지원 아나운서죠.
오늘 너무 화려해요.
브이넥 깊이 파인 원피스예요.
무늬가 화려해 보이는 원피스입니다.


미술시간에 마블링이 생각나는 원피스 무늬네요.
무늬는 어지러워 보이는데 멀리서 보고 있으면 시원해 보이는 옷감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