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김혜선 기상캐스터 노랑색 패션 - 키콤플렉스 사연

kbs 간판 기상캐스터죠.
김혜선 기상캐스터 패션이예요.
7월 14일쯤 뉴스방송때 입고 나오신 의상이예요.
노랑색이 너무 귀여우세요.





목 부분에는 은박지 모양 같은 레이스 장식이 달려 있어요.
제가 보기엔 예쁘기만 한데 콤플렉스가 있다고 하네요.
그 이야기는 아래서 다시 하기로 하고요.







민소매의 노랑색 원피스 패션. 그리고 커트머리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너무 심하게 하신게 아닌가 할 정도로 정말 부럽게 날씬하심.





다시 봐도 이 의상 너무 예쁜 거 같네요.







언제나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날씨를 전해주는 김혜선 기상캐스터 패션 봤고요.
김혜선 키 콤플렉스는 지난 3월달 방송에서인가?
여유만만 프로그램에 나와서 기상캐스터는 전신이 다 잡히기 때문에 키가 더 커 보였으면 좋겠다는 속내를 드러낸 적이 있어요.
키가 더 커 보이고 싶어서 짧은 치마를 주로 입는다고 자신의 콤플렉스를 드러낸 적이 있는데요.
제가 보기엔 키가 작아 보이지 않는데, 의외네요.
전혀 보기에 불편하지 않고 보면 기분 좋아지는데 말이죠.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