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우리말겨루기 아나운서 엄지인 패션 7월 21일~28일

우리말겨루기 아나운서 입니다.
엄지인 아나운서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나운서에요.
우리 이모랑 무지 닮았음 ㅎ
인상이 일단 포근한 인상인데요.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죠.
그래서 더욱 좋아해요.

이건 7월 21일 우리말겨루기에 입고 나온 패션이죠.


어깨에서 부터 윗배 부분까지 브이자 모양으로 레이스가 흘러 내려오는 하얀색 의상이예요.
자세히는 안보이지만 하얀색 꽃무늬같은게 많이 보이는 의상입니다.
꽁지머리 하고 나왔는데요.
파워풀한 우리말겨루기 아나운서 모습이죠.


엄지인 아나운서 움짤로도 꾸며 봤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지금 한창 진행중이네요.
지난번 우승자도 나와서 퀴즈를 풀고 있네요.
저도 한 번 언젠가 우리말겨루기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오늘 7월28일 엄지인 패션이네요.



녹색 의상도 잘 어울리네요.
옆에서 잡은 모습이예요.



키가 커서 그런지 녹색 원피스 의상도 잘 어울리네요.
제가 눈이 나빠서 원피스인지 투피스인지 잘 구분은 안가지만, 어깨가 나플거리는 스타일이예요.
아마 원피스 아니면 투피스 일 수 도 있습니다.


문제 내면서 가끔 웃어주는 모습이 참 예쁜 아나운서죠.



 문제의 답이 틀렸을 때는 안타까와 하는 모습입니다.



이상 우리말겨루기 아나운서 엄지인 패션 이였네요.
언제봐도 시원시원한 마스크와 어떤 의상도 잘 어울리는 아나운서죠.

포스팅 하는 도중 프로그램이 끝났네요.
오늘의 퀴즈는 남자분이 우승 하셨네요.


오늘 중복인데 다들 몸보신 하셨나요?
저는 오리 먹었네요.
이제 말복만 넘기면 이 더위도 넘기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