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8일 금요일

김혜선 기상캐스터 노란색 과 레드핑크색 원피스 및 블라우스 의상 등 (2014년4월부터 8월8일까지)

김혜선 기상캐스터 4월부터 8월8일까지 의상 모음입니다.
목소리가 상크맣고 톡톡 튀는 기상캐스터죠.

인형미모 김혜선 기상캐스터 의상 모음입니다.


지난 4월8일 노랑색 원피스 의상인데요.
A자 모양 나팔모양으로 치마 입은 모습이  더 인형같아 보여요.


그 뒷날 4월 9일 입으셨던 레드핑크색 원피스 의상이네요.
키가 엄청 커 보이게 하는데요.
비율이 좋으신 것도 한 몫 한 것이겠죠?


5월14일날 입고 나오신 의상이예요.
하얀색 블라우스에 검정색 짧은 스커트 의상이네요.
이건 진짜 누가 봐도 인형미모네요.
멀리서 보니 정말 마론인형같아 보여요.


이 의상은 8월7일 입고 나오신 의상이죠.
오렌지와 레드의 중간 톤의 색상 원피스네요.
4월 9일 입고 나오신 것 보다 훨씬 타이트 해 보이는 의상입니다.




그리고 어제 8월8일 입고 나오신 연분홍 블라우스 검정 미니스커트 의상입니다.


헤어스타일은 지난 4월때와는 사뭇 달라졌죠.
5월 이후로 줄곧 단발머리를 고수하고 계시네요.
여름엔 단발머리가 시원해 보이기도 합니다.
연분홍 블라우스와 검정 미니스커트가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데요.
언제봐도 밝고 화사하고 톡톡 튀는 상큼한 말투로 날씨 예보를 해 주시는 김혜선 기상캐스터님 화이팅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