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4일 월요일

mbc 강예슬 기상캐스터 하얀색 민소매 블라우스 회색 대리석 무늬 미니스커트 의상 2014년8월2일

단아한 모습이 예쁜 mbc 강예슬 기상캐스터 하얀색 민소매 블라우스 회색 대리석 무늬 미니스커트 의상입니다.


전국 방송은 아니고요.
광주MBC 소속 같네요.
전라도권 날씨 예보에 나오더라고요.



뉴스투데이에서 본 듯 합니다.
하얀색 계열 민소매 블라우스의 상의입니다.
하의는 미니스커트 의상인데요.
밝은 색상의 대리석 무늬 미니스커트를 입었습니다.


단발머리와 의상이 잘 어울리는 새로운 얼굴 같네요.
언제부터 출연했는지 모르지만  2014년8월2일 처음 본 뉴페이스 기상캐스터네요.


하얀색 계열의 블라우스의 허리띠로 감싸서 미니스커트를 감싸는 레이스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밝은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네요.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