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8일 금요일

KBS 아침뉴스타임 양영은 아나운서 의상(청록색자켓,하얀색,검정색 티)

차분한 진행이 돋보이는 KBS 아침뉴스타임 양영은 아나운서 의상 모음입니다.
지난 7월 29일 뉴스방송때 입고 나오신 청록색 자켓 의상입니다.
안에 하얀색 면티와 잘 어울리는 대비네요.
양영은 아나운서는 원래 기자 출신인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녀의 간략 프로필을 살펴보았습니다.

소속은 KBS 기자 네요.
앵커도 하고 방송기자도 하나봅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 전공이네요.
영어영문학 학사를 따셨네요.
11년전 2003년 KBS 청주방송총국에 계셨군요.
그러다가 같은 해 청주방송총국 앵커를 하셨네요.
다음해 2004년에는 국제팀 기자를 하셨고요.
KBS 2TV 뉴스제작팀 기자이시네요.
요즘은 아침뉴스타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진행을 정말 차분하게 잘 하시는 분이세요.
원래 목소리가 그런지 몰라도 상당히 신뢰를 갖게 하는 목소리톤도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8월7일에는 청자색에 가까운 실크톤 티에 하얀색 얇은 자켓 의상이네요.
소매 부분이 안에 입은 티 색깔 톤이랑 비슷한게 포인트네요.


8월8일 어제는 검정색 바탕에 화려한 꽃무늬가 그려진 반팔티를 입고 나오셨어요.
헤어스타일은 언제나 길게 느려뜨린 머리스타일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