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일 화요일

정지원 아나운서 하얀색 바탕에 검정 대리석 무늬 나시와 검정색 짧은 스커트 의상 깜찍하세용 (2014년8월8일 부터 9월2일까지)

제가 정지원 아나운서를 좋아라 해서 많이 올리게 되네요.
그래도 자제 해야겠지요. ㅎㅎ

2014년 08월 08일 정지원 아나운서 하얀색 바탕에 검정 대리석 무늬 나시와 검정색 짧은 스커트 의상 입니다. 이번에 올린 의상들 중에서 베스트로 꼽아 봤습니다.
깜찍발랄한 분위기의 의상입니다.
대리석 무늬와 검정색 주름진 짧은 스커트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왼쪽 머리 앞쪽으로 흘러 내린 스타일 꽤나 매력적입니다.




2014년 08월 12일 정지원 아나운서 오랜지색 민소매 검정 롱스커트 의상입니다.
키도 늘신해 보이고 정말 예뻐 보이는 의상이죠. 머리도 오른쪽을 땋아서 내린 헤어스타일이 사랑스러워 보이는 분위기입니다.




2014년 8월 13일 민소매 레이스 달린 녹색 원피스 롱스커트 의상이네요.
이런 디자인은 자주 접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초록색 원피스는 좀 생소하네요.
그래도 예쁘네요.



2014년 08월 14일 회색원피스 의상입니다.
어딘가 밋밋해 보이긴 한데 회색 원피스도 잘 어울리네요.




2014년 8월 15일 연보라색 피부톤 원피스 의상입니다.
오른쪽에 어깨부터 원피스 치마 밑단까지 긴 갈기가 인상적입니다.



이걸 갈기라고 해야하나 레이스라고 해야하나 디자인을 잘 몰라서 용어는 모르겠지만 독특한 의상이네요.
사람이 비대칭적으로 착각하게 하는데요.


2014년 8월 18일 핑크색 민소매 나시 검정 미니스커트 의상이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죠.
의상도 매력적이고요.





2014년 8월 20일 살색 원피스 입으셨어요.
어랏 어디서 많이 본 듯 합니다.
알고보니 15일 입으셨던 것과 거의 비슷한 의상이네요.
색상도 비슷해요.




8월 21일에는 핑크색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나오셨어요.
정말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지요.
어딘가 모르게 고풍스러운 느낌도 나고요.
요즘 머리를 뒤로 올백머리로 하고 나오십니다.
조금은 타이트한 의상이네요.






8월25일에는 하얀블라우스 갈색 미니스커트 의상을 착용하셨는데요.
오랫만에 머리를 푸셨네요.
단발머리로 하셨어요.
헤어컷트를 하신 건가요?
이 분위기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헤어스타일과 의상입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색깔이 갈색이잖아요.




8월 26일에는 군청색 블라우스 검정색 바지로 가을분위기를 뽑내셨네요.
지금까지 쭉 미니스커트 입으시다가 바지 입으셨네요.
바지와 상의가 잘 어울리네요.
전체적인 라인이 역삼각형 라인처럼 착시현상이네요.



9월 02일에도 역시나 바지 입고 나오셨어요.
정지원 아나운서의 어두운색 바지 하얀색 블라우스 의상이 대비되네요.
아래는 어두운색이고 상의는 밝은색이고요.



라인이 예쁘셔서 그런지 요즘 바지 많이 입고 나오시는데 그래도 화면에 예쁘게 잘 잡히는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