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일 화요일

kbs 오수진 기상캐스터 카키색 검정 꽃무늬 블라우스 검정미니스커트 의상 예쁘네용. 최근 소식도 있네요.

오수진 기상캐스터 약 10시간 전에 트위터에 올라온새 트윗이네요.
핫도그 먹으로 오라는데요. ㅎㅎ
아~~
근데 여기서 너무 머네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오수진 기상캐스터가 진행하는건지? 자세히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트윗했네요.







"오홍. 핫도그먹으러 같이가요. 다 먹고 살자고 일하는건데, 여의도에 계신분들 케이비에스 오픈 스튜디오 앞에서 핫도그도 먹고 함께 보자고용:)" 이렇게 말이죵.
조정치와 장동민이 함께 하나봐요.

못가서 아쉽기는 하지만, 오수진 기상캐스터 새 트윗 올라오는거 가끔 보고 있으면 잼있네요.

8월달 방송 몇 가지 보실까요.

8월16일 카키색 검정 꽃무늬 블라우스 검정미니스커트 의상입고 나오셨네요.





8월 19일에는 빨강색 원피스를 입으셧고요.
왼쪽 겨드랑이로 내려오는 은박 꽃무늬가 포인트인가봐요.




22일에는 검정색 스커트 아이보리긴팔티 의상을 착용하셨네요.



짧은 단발머리도 꽤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하얀 치아로 웃는 모습도 정말 건강미 넘치죠.

9월도 화이팅 하자구용.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