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2일 월요일

기상청 임하정 기상캐스터 미스코리아인 줄 ㅎ

기상청 기상캐스터중에서 키가 상당히 커 보이는 임하정 기상캐스터인데요.
프로필이 없어서 이 분에 대해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기상청 홈페이지에서 기상예보 보면 자주 볼 수 있는 기상캐스터입니다.

모습이 꼭 미스코리아 처럼 그런 분위기가 나서 처음에 미스코리아인줄 알았네요 ㅎㅎ


2014년 7월24일
기상청 임하정 기상캐스터 빨강색 원피스 의상 입은 모습입니다.
파티룩처럼 시원해 보이는 원피스 의상.





7월27일
기상청 임하정 기상캐스터 검정색 미니스커트 레이스 분홍색꽃무늬 하얀색 블라우스 의상 입으셨네요.
꽃무늬 하얀색 바탕 에 검정색 미니스커트의 조합이네요.








8월01일
기상청 임하정 기상캐스터 앞치마무늬 미니스커트 연두색 민소매 의상입니다.
미니스커트에 독특하고 재미난 무늬네요.
시원해 보이는 의상입니다.








8월02일
노랑색 원피스 의상 입은 모습이네요.
역시나 키가 상당히 커 보입니다.
이분 키가 몇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웃을때 살짝 보조개가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보조개가 나올 것 처럼 하는 모습이 참 예쁜 기상캐스터입니다.



항상 보면 머리를 오른쪽 앞으로 내리는 모습인데요.
롱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예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