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1일 일요일

kbs 이수진 기상캐스터 검정색 원피스 의상이 잘 어울리는 듯 ㅎ(여두운색 패션)

제가 좋아하는 이수진 기사캐스터.
8월 19일 기상예보할대 모습이네요.
검정색 원피스 의상 입은 모습 움짤로 만들어 봤네요.
항상 차분하게 ㅎ
살짝 미소가 참 예쁜 기상캐스터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화사한 색상보다는 어두운 색상이 더 잘 어울리는 기상캐스터네요.
헤어스타일은 묶지 않고 풀어서 그대로 내렸네요.





8월20일 모습입니다.
kbs 이수진 기상캐스터의 분홍색 원피스 치마 입은 모습인데요.
의상이 좀 두꺼워 보입니다.
8월 말이라 습하고 덥거나 불쾌지수 높은 날씨의 연속인데 두꺼워 보이는 의상은 ㅠㅠ
그래도 분홍색상도 잘 어울리기는 합니다.




9월1일 하얀블라우스 검정색 플레어 스커트 의상 착용했네요.
어깨뽕이 좀 비대칭적인 것 같아 보이는데 각도의 차이때문일까요?



어쨌든, 검정색 플레어 형식의 스커트 의상인데 예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